FAQ

A

리바트 제품에 맞는 규격의 유리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

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단, 지역에 따라 이동 중 파손위험으로 인해 제작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
A

맞춤형 가구 제작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제품의 컬러 및 소재, 두께등을 선택해서 제작하실 수 있으며,

제작 시 기존제품가에서 금액이 인상됩니다.(+~40%)


단, 비규격 가구 제작 소요기간은 제작 되는 상품 및 수량에 따라 

최대 3~4주간 소요될 수 있으며, 제작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A

먼저,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 상태를 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 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1) 상품 발송 전 :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 전이라면, 주문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(배송예정일 3일전까지만 가능)

주문취소는 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2) 상품 발송 이후 :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,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단, 미조립상품에 한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며, 반품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A

무통장입금으로 현금 결제하신 분은 dd8500@hanmail.net 이나 고객문의 게시판에

기업은 사업자등록증과 이메일주소 또는, 개인은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

세금계산서 발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A

모든 상품은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.

가상계좌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신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A

가상계좌와 입금금액이 정확할 경우 30분 이내에 입금확인이 됩니다.


입금확인은,

회원의 주문인 경우: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 > 진행 중 주문에서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비회원 주문인 경우: 로그인 페이지/비회원(주문조회)에서 주문번호와 구매시 설정한 비밀번호로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단, 가상계좌의 입금예정금액이 주문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,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한 경우 모두 입금확인이 지연됩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닫기
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