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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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의 일부 부품이 고장나거나 파손되어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싶으신 경우 A/S접수시 부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리바트오피스 하움 천안전시장에서 구입하신 제품인 경우 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단, 오래된 모델일경우 부품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접수 시 제품과 부품이미지를 전달해주시면 보다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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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무상A/S

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


2. 유상A/S

- 무상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: 부품 보유한도 기간내에서 품목은 유상 서비스 가능 (다른 부품으로의 대체 가능 품목일 경우 유상 서비스 가능)

- 리바트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

-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

-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(경첩, 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)

- 천재지변으로 인해(수해,화재,지진) 손상이 생긴 경우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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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 완료 후 최대 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 담당 기사님께서 방문 전 고객님께 사전 연락드립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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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리바트오피스 하움 천안전시장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A/S관리를 직접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문제되는 부분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촬영하여 보내주시면 빠른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041-621-8500)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※ 그 밖에 타 대리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 리바트 하움 , 오피스 제품일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대표번호 1577-3332로 A/S 신청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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